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일본중국여행전문

[더블린여행] 알드모어 호텔 본문

아일랜드

[더블린여행] 알드모어 호텔

여행박샤 2018. 7. 8. 16:10

알드모어 호텔
Ardmore Hotel
7.5 우수함
이용후기 보기
알드모어 호텔에서 숙박하며 더블린의 아름다움을 즐겨보세요. 호텔에서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 시설과 특혜를 제공합니다.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식당, 장애인용 시설, 자동판매기, 주차장 같은 시설을 호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우아하게 꾸며져 있으며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더블린에 방문하는 이유와 상관없이 알드모어 호텔에서 집같은 평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알드모어 호텔 인근 추천 호텔
더 로열 마린 호텔
The Royal Marine Hotel
8.8 더블린 만족도 높은 추천 호텔
이용후기 보기
Marine Road,지도보기
0 Km 거리에 있는 본 숙소는 투숙객이 빠르고 쉽게 지역의 많은 명소들을 즐길 수 있는 위치적 이점이 있습니다. 더블린 여행은 꼭 더 로열 마린 호텔에서 시작하세요.
스틸로건 파크 호텔
Stillorgan Park Hotel
8.0 아주 좋음
이용후기 보기
Stillorgan Road지도보기
수상 경력을 지닌 Purple Sage Restaurant은 숨겨진 벽감 여러 곳과 조용한 공간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스틸로간 여행은 꼭 스틸로건 파크 호텔에서 시작하세요.
Citywest Hotel, Conference and Event Centre
Garters Lane, Saggart지도보기
엘리베이터, 상점, 컨시어지 서비스, 드라이 클리닝, 환전 등 즐길 수 있는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객실은 고객님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서 책상, 금연 객실, TV, 난방, 바지 전용 다리미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온수욕조, 실내 수영장, 일광욕실, 골프장 (3km 이내) , 헬스장 등을 포함한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즐겨보세요.
애버딘 로지
Aberdeen Lodge
9.2 더블린 베스트 호텔
이용후기 보기
53-55 Park Avenue지도보기
투숙객 편의와 편안함을 위해 숙소에서 Wi-Fi (무료/전 객실),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룸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에는 최고 수준의 편의와 편안함이 갖춰져 있습니다. 볼스브리지에 방문하는 이유와 상관없이 Aberdeen Lodge에서 집같은 평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InterContinental Dublin
Simmonscourt Road지도보기
. 실내 수영장, 사우나, 스파, 마사지, 온수욕조 등을 포함한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즐겨보세요. InterContinental Dublin에서 숙박하여야 하는 세가지 이유는 바로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그리고 여러 더블린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입니다.
더블린 프로모션 호텔 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