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일본중국여행전문

로마숙소예약, 제노바 호텔 본문

이탈리아

로마숙소예약, 제노바 호텔

여행박샤 2018. 1. 2. 20:50

제노바 호텔
Genova Hotel
로마에 방문하거나 잠시 체류하는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제노바 호텔 입니다.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시설,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발렛 파킹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인터넷 - 무선 (무료), 인터넷 (무선), 모닝콜 서비스,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로마에 방문하는 이유와 상관없이 제노바 호텔에서 집같은 평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노바 호텔 인근 추천 호텔
바르셀로 아란 블루
Barcelo Aran Blu - Adults Only
7.7 우수함
이용후기 보기
Lungomare Duca Degli Abruzzi 72지도보기
호텔에서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 시설과 특혜를 제공합니다.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시설,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주차장 시설을 포함해 여러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숙소가 Idroscalo di Roma, Tor Boacciana, Associazione Culturale di Promozione Sociale Ars in Urbe 등과 인접한 위치에 있기에 지역의 관광 명소와 볼거리를 구경하기 위해 멀리 갈 필요가 없습니다.
골든 튤립 로마 공항 이솔라 사크라
Golden Tulip Rome Airport Isola Sacra
7.8 우수함
이용후기 보기
Via della Scafa 416지도보기
Tor Boacciana, Idroscalo di Roma, Associazione Culturale di Promozione Sociale Ars in Urbe 등과 같은 다양한 명소에서 투숙객들은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골든 튤립 롬 에어포트 이솔라 사크라)에는 다양한 시설이 있어 로마에서의 여행 시간을 풍요롭게 해줍니다. 호텔의 평화로운 분위기는 실외 수영장, 정원 등을 포함한 자사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확장됩니다.
유로 하우스 인
Euro House Inn
7.7 우수함
이용후기 보기
Via della Scafa 422지도보기
피우미치노 공항에 있는 본 숙소(유로 하우스 인)는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정원 같은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을 원하신다면 유로 하우스 인에서 숙박하시기 바랍니다.
컴포트 호텔 로마 공항 피우미치노
Comfort Hotel Roma Airport Fiumicino
8.4 재방문 의사 높음
이용후기 보기
52 b del Tempio della Fortuna Street지도보기
. . .
호텔 티버
Hotel Tiber
8.2 아주 좋음
이용후기 보기
Via della Torre Clementina 276지도보기
로마 방문 시, 양질의 숙박과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본 숙소(호텔 티베르)에서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5 km이며, 공항까지는 5분 정도 소요됩니다. 투숙객들은 Idroscalo di Roma, Tor Boacciana, 레오나르도 다빈치-피우미치노 공항 등과 같은 도시 최고의 명소 관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로마 프로모션 호텔 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