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일본중국여행전문

[말로우 자유여행] 하이버니안 호텔 본문

아일랜드

[말로우 자유여행] 하이버니안 호텔

여행박샤 2018. 1. 2. 16:42

하이버니안 호텔
Hibernian Hotel
8.9 만족도 높음
이용후기 보기
맬로우 지역에 위치한 Hibernian Hotel에서 말로우의 탐험을 시작하세요.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에서 편하게 주무실 수 있습니다. 호텔의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수화물 보관,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난방, 전화기, LCD TV/PDP TV, TV, 세면도구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헬스장, 사우나, 골프장 (3km 이내) , 실내 수영장, 낚시 등을 포함한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즐겨보세요. 말로우에 방문하는 이유와 상관없이 Hibernian Hotel에서 집같은 평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이버니안 호텔 인근 추천 호텔
윈스테이 호텔 앤 스파
Wynnstay Hotel and Spa
43 church street지도보기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난방, 책상, 전화기, TV, 세면도구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모든 숙소에는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비할 데 없는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본 숙소에서 온수 욕조,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골프장(숙소 내), 실내 수영장 등을 즐기며 편하고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Embassy Suites Portland Hillsboro
0.0 만족도 양호
이용후기 보기
20001 NW Tanasbourne Drive지도보기

인터넷

  • Wi-Fi (무료/전 객실)
. 호텔은 손님에게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광범위한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오로지 서비스만 생각하는 직원들이 Embassy Suites Portland Hillsboro에서 여러분을 환영하며 안내할 것입니다.
코버스 모토 인
Kobbers Motor Inn
0.0 만족도 양호
이용후기 보기
37A Nicholson Street지도보기
달비에 있는 본 숙소(코버스 모토 인)는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 모두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장애인용 시설,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주차장, 룸 서비스, 식당 등 즐길 수 있는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말린 하우스 비앤비
Marlin House BnB
0.0 양호함
이용후기 보기
35 Bayview rd지도보기
업무차 또는 휴식하러 파이히아에 찾아오는 모든 여행자에게 적합한 Marlin House BnB 입니다. 본 숙소는 매우 까다로운 투숙객도 만족시키는 다수의 숙소 내 시설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에는 최고 수준의 편의와 편안함이 갖춰져 있습니다.
보조 비치 리조트
Bojo Beach Resort
8.3 재방문 의사 높음
이용후기 보기
Bortianor, Weija지도보기
투숙객들은 여행 안내소, 세탁 서비스, 회의시설, 안전 금고,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샤워실, TV, 선풍기, LCD TV/PDP TV, 샤워실 및 욕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의 평화로운 분위기는 정원, 수상 스포츠 (전동식), 실외 수영장, 수영장 (어린이용), 마사지 등을 포함한 자사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확장됩니다. 보조 비치 리조트에서 숙박하면서 아크라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따뜻한 환대를 느낄 수 있습니다.
말로우 프로모션 호텔 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