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일본중국여행전문

[산토리니 호텔] 벨라 산토리니 스튜디오 본문

그리스

[산토리니 호텔] 벨라 산토리니 스튜디오

여행박샤 2018. 1. 1. 21:19

벨라 산토리니 스튜디오
Bella Santorini Studios
9.0 산토리니 최우수 호텔
이용후기 보기
산토리니에 업무차 또는 휴가를 누리기 위해 방문하였다면 4성 Bella Santorini Studios에서 편리함을 즐기세요. 호텔에서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 시설과 특혜를 제공합니다.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시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수화물 보관 같은 시설을 호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모닝콜 서비스, 에어컨, 발코니/테라스, 방음, 전화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관광에서 벗어나 손님의 객실에서 온수욕조, 실외 수영장, 다이빙, 낚시, 마사지 등을 즐기며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을 원하신다면 Bella Santorini Studios에서 숙박하시기 바랍니다.
벨라 산토리니 스튜디오 인근 추천 호텔
아스타르테 스위트
Astarte Suites
8.7 양호함
이용후기 보기
Caldera Akrotiri지도보기
투숙객들은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주차장, 룸 서비스, 공항 픽업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고객님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총 13개 객실 중 한 곳에 들어서는 순간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평면 TV, 무료 웰컴 드링크, 가습기, 리넨, 거울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 시설/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케일스테시아 스위트
Kalestesia Suites
9.3 최고의 평가
이용후기 보기
Akrotiri지도보기
일부 객실에는 모닝콜 서비스, 에어컨, 난방, 발코니/테라스, 미니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관광에서 벗어나 손님의 객실에서 실외 수영장, 마사지, 수영장 (어린이용), 정원 등을 즐기며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편리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케일스테시아 스위트에서 머문다면 산토리니에 있는 동안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아크로테라 로자 럭셔리 스위트
Acroterra Rosa Luxury Suites
9.0 산토리니 베스트 호텔
이용후기 보기
Akrotiri지도보기
투숙객들은 Theotokaki Art Gallery, Art of the Loom Gallery, Megalochori - Traditional Village 등과 같은 도시 최고의 명소 관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의 헬스장, 사우나, 실외 수영장, 마사지 등을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아크로테라 로자 럭셔리 스위트에서 단순히 쉬면서 피로를 풀어주거나 활력이 넘치는 산토리니 탐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노토스 테르메 앤 스파
Notos Therme and Spa Hotel
6.1 양호함
이용후기 보기
Vlychada지도보기
본 숙소는 Art of the Loom Gallery, Theotokaki Art Gallery, Megalochori - Traditional Village 등과 같은 도시의 주요 명소들과 가까운 거리에 있어 투숙객이 편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노토스 테르메 앤 스파에서 단순히 쉬면서 피로를 풀어주거나 활력이 넘치는 산토리니 탐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넵튠 럭셔리 스파 스위트
Neptune Luxury Spa Suites
Unnamed Road지도보기
아크로티리에 있는 본 숙소(넵튠 럭셔리 스파 스위트)는 산토리니 및 그 주변을 둘러보기에 완벽한 위치에 있습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본 숙소(넵튠 럭셔리 스파 스위트)는 최상의 서비스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며 고객의 편안한 투숙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산토리니 프로모션 호텔 보기
Comments